부석순, 새 싱글 ‘SECOND WIND’ 금일 발표…"기대보다 더 좋은 앨범"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5년만의 세븐틴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표 긍정 데일리 에너지가 금일부터 펼쳐진다.

6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부석순 새 싱글 ‘SECOND WIND’(세컨드 윈드)가 금일 오후 6시 발표된다고 밝혔다.

부석순 ‘SECOND WIND’는 2018년 3월 ‘거침없이’ 이후 약 5년만의 새 싱글이다.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부터 ‘LUNCH’, ‘7시에 들어줘 (Feat. Peder Elias)’ 등 3곡으로 구성되는 이번 앨범은 아침, 점심, 저녁 각각의 분위기에 맞게 에너지를 전하고픈 부석순의 긍정감성이 담겨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는 우지·에스쿱스 등 세븐틴 동료들과 부석순 멤버들까지 함께한 작품으로, MZ아이콘 래퍼 이영지의 피처링과 함께 유쾌 세븐틴의 면모를 집중적으로 조명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부석순은 “5년 만에 돌아왔다. 정말 오래 기다려 준 캐럿(팬덤명)에게 감사드리고, 기다린 만큼 그 기대보다 더 좋은 앨범으로 찾아왔다. 아침에 일어나서 힘을 내고 싶을 때, 지친 몸을 깨우고 싶을 때, 열정을 끌어올리고 싶을 때, 부석순의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를 들으면서 힘내시기를 바란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한편 부석순은 금일 ‘SECOND WIND’(세컨드 윈드) 발표와 함께, 지난 5일 틱톡 플랫폼을 통해 전개중인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 챌린지를 이어간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