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DJ 서바이벌 'WET!' 화제의 컬래버 음원 오늘(9일) 전격 발매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 화제의 컬래버 음원 오늘(9일) 전격 발매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의 특별한 설렘이 리스너들을 만난다.

'WET! : World EDM Trend' (이하 'WET!')은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WET! Episode. 1'을 발매한다.



'WET!'만이 가능한 이번 미션곡 음원은 다나카, KARD 등 화제의 아티스트와 국내 대표 DJ 레이블의 만남으로 글로벌 EDM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WET! Episode. 1'은 'WET!'의 3차 미션 뉴믹스 배틀의 음원을 담은 앨범으로, 각 레이블과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WET! Episode. 1'에는 선공개 영상을 통해 일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던 원더보이즈와 슬리피의 '24/7', 집에 가기 싫은 심정을 담아 관객들에게 영원한 파티를 선사하는 아웃풋과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Yein), 언오피셜보이(unofficialboyy)의 'Not Going Home (낫 고잉 홈)'이 담긴다.

또한 넘치는 에너지와 퍼포먼스로 완성도를 더하며 현장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카시아와 그룹 KARD의 'BAD (배드)', 본인만이 가지고 있는 은밀한 취향에 대해 재치 있게 풀어낸 곡으로, 도발적인 가사를 통해 청중을 열광시킨 룹스와 다나카, 애쉬비의 '다이죠부'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특히 지난 8일 방송된 웨이브(Wavve), 채널S, A. tv 'WET!' 5회에서는 DJ 레이블과 컬래버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공개되며 정식 음원에 기대감을 더해가고 있다. 이날 원더보이즈와 슬리피는 독특한 콘셉트와 열정적인 무대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었고 아웃풋과 정예인, 언오피셜보이 역시 무대 위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내며 음원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카시아와 호흡을 맞춘 'K팝 대표 혼성그룹' KARD의 퍼포먼스도 눈길을 끌었다. 한국은 물론 중남미와 북미 등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글로벌 팬심을 저격하고 있는 KARD는 이날 열정적인 무대로 공연을 리드하며 'WET!'을 뜨겁게 달궜다. 최근 MZ세대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다나카상은 룹스와 호흡을 맞췄다. 다나카는 특유의 발음을 활용한 재치 넘치는 가사로 웃음을 안기며 현장의 분위기를 주도했다.

방송 직후 시청자 및 음악 팬들 또한 "정식 음원으로 어떻게 나올지 기대된다" "방송 보고 나니 음원이 더 기다려진다" "의외의 가수들과 컬래버해서 더 즐거웠다" "다음 음원도 기대되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다나카, 애쉬비, KARD, 정예인, 언오피셜보이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적실 웰메이드 음원에 관심이 집중된다.

'WET!'은 대한민국 EDM 씬을 장악할 초대형 DJ 서바이벌로, 총상금 1억 원을 걸고 국내 최정상 DJ 레이블 간의 리얼 배틀을 그린다. 3차 미션인 뉴믹스 배틀이 본격적으로 시작돼 더 뜨겁고 치열해질 레이블 간 생존 경쟁에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매주 치열한 경쟁과 예측할 수 없는 결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WET!'은 웨이브(Wavve), 채널S, A. tv에서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