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장인' 스윗소로우, 따뜻한 봄맞이 '2023 콘서트 등대' 개최

사진=스윗소로우컴퍼니
사진=스윗소로우컴퍼니

스윗소로우의 '명품 화음'이 팬들과 만난다.

명품 화음을 자랑하는 보컬그룹 스윗소로우(인호진,송우진,김영우)는 오는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3일 동안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2023년 스윗소로우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등대'를 개최한다.



스윗소로우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그들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따뜻한 목소리를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스윗소로우 정규 5집 PART.2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며 신곡을 공개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앞서 매 공연마다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콘서트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스윗소로우. 이에 '등대'를 관람하기 위한 치열한 예매 경쟁이 예상된다. '등대' 콘서트 티켓은 13일(월)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스윗소로우는 '러브 드라이브', '사랑해', '좋겠다',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3인조 보컬그룹. 여기에 남녀 불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아이유, 미노이 등과 프로듀서 PATEKO(파테코), 개그맨 최준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실력뿐만 아니라 섬세한 표현력으로 사랑을 받아온 스윗소로우가 '등대' 콘서트에서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겨줄지 기대된다.

한편, 스윗소로우의 인호진은 KBS 2라디오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를 진행하며 퇴근길 청취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