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솔루션, 부산학생안전체험관에 'T-POP' 구축...교육업계 관심 증가

부산학생안전체험관 야외안전체험실에 설치된 'T-POP'(제공:제이솔루션)
부산학생안전체험관 야외안전체험실에 설치된 'T-POP'(제공:제이솔루션)

제이솔루션(대표 장홍석)이 부산학생안전체험관에 투명LED디스플레이 'T-POP' 을 구축했다고 15일 밝혔다.

부산학생안전체험관은 7개의 체험실에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위기대처역량을 기르는 교육 기관이다.

제이솔루션은 7개의 체험실에 안내용 투명 LED 디스플레이 'T-POP'을 설치해 각 체험실에 맞는 영상 콘텐츠를 표출했다.

각 체험실 입구에 설치된 'T-POP'은 투명 LED 필름을 완제품화한 것으로, 원형, 사각, 조명융합, 스탠드 타입 등이 있다. 또한 투과율이 최대 80%에 달해 공간에 개방감을 준다. 휘도가 높고, 최대 6mm 픽셀피치를 구현해, 밝은 실내에서도 콘텐츠를 선명하게 표출한다.

동의대학교 대학본관에 설치된 T-POP(제공:제이솔루션)
동의대학교 대학본관에 설치된 T-POP(제공:제이솔루션)

제이솔루션은 디스플레이 뿐만 아니라 표출 솔루션을 함께 제공해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표출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K·PREMIUM 시스템을 통한 철저하고 엄격한 제조 공정 관리로 디스플레이의 퀄리티를 높였으며 항목별로 세분화된 테스트와 LED SCREEN 특화 인증으로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을 확보했다.

제이솔루션 관계자는 "부산학생안전체험관을 비롯한 교육업계에서도 투명LED디스플레이 T-POP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앞으로 더 우수한 품질의 투명 LED 디스플레이로 발전시키기 위해 연구를 계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솔루션의 부산학생안전체험관 T-POP 구축 레퍼런스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