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아이콘' 그룹 woo!ah!(우아!)의 감동이 도착했다.
woo!ah!(우아!)는 지난 15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트와이스의 'Feel Special'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했다. 화이트톤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woo!ah!(우아!) 다섯 멤버들은 시선을 뗄 수 없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에 견줄 만한 강력한 에너지가 팬들의 심장을 빠르게 뛰게 했고, 멤버 각각의 눈부신 비주얼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힘든 상황에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받았던 따뜻한 위로를 표현한 곡 'Feel Special'의 내용처럼, woo!ah!(우아!)는 선배 아이돌 트와이스를 통해 얻은 위로를 팬들에게 돌려주고자 최선을 다했다.
이날 스페셜 무대는 지난 8일 첫 MC 데뷔를 마친 멤버 나나를 응원하는 무대이기도 했다. 스페셜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woo!ah!(우아!) 멤버들은 "나나 언니의 '쇼 챔피언' MC 데뷔를 축하합니다"라며 "트와이스 선배님들의 노래 'Feel Special'라는 제목처럼 올 한해 woo!ah!(우아!)는 팬 여러분들이 특별한 감정을 느낄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woo!ah!(우아!)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