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앤화이트와 글로브라이드(구 다이와)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이 “가볍게, 더 멀리 보낸다” 를 컨셉으로 개발된 2023 온오프 레이디 클럽을 출시 한다.
2023 온오프 레이디는 다이와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층 더 비거리가 진화시켜 탄생한 제품으로 드라이버부터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퍼터에 이르기까지 풀세트로 구성됐다.
온오프(ONOFF)만의 파워트렌치 기술로 페이스 반발력을 서포트, 비거리 성능을 업그레이드 한 게 특징이다.
드라이버는 새로운 페이스 이면구조를 통해 토우와 힐 부분의 반발력을 높여 관용성도 증대시켰다. 아이언 역시 여성골퍼를 위한 맞춤설계가 돋보인다. 여성 골퍼들의 경우 페이스 하단에 타점이 형성되는 비중이 큰 점에 착안, 고비중 텅스텐을 솔 부분에 배치한 저 중심 설계를 통해 볼을 보다 쉽게 띄울 수 있게 했다.
한편 골퍼들의 니즈에 맞춘 샤프트 선택도 눈에띈다. 가볍고 편하게 스윙하기 원하는 골퍼를 위해 L플렉스 샤프트, 보다 힘있고 숙련된 여성 골퍼를 위한 A플렉스 샤프트를 함께 출시했다.
2023 온오프 레이디는 여성 골프클럽 시장에서 보다 젊고, 개성 있는 골퍼들을 위한 컬러커스텀 서비스도 진행한다. 헤드뱃지 3색 (퍼플,블루,핑크)과 샤프트 5색 (퍼플,화이트,블루,핑크,그레이) 그리고 그립 4색 (퍼플,핑크,블루,그레이)의 풍부한 컬러 옵션으로 나만의 클럽을 완성 할 수 있다.
㈜마스터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2023 온오프 레이디 신제품 출시에 맞춰 광고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여러분들과 소통하며 멋진 숙녀(Hype Lady)들의 트렌디한 클럽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정원일기자 umph1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