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NX의 존재감이 '인기가요'를 물들였다.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오늘(19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의 더블 타이틀곡 'I Need U'와 'Love or Di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TNX는 브라운 계열의 깔끔한 교복과 블루, 화이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TNX는 'I Need U'를 시작으로 'Love or Die'까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TNX는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무대를 꽉 채워나가며 '무대 장인' 면모를 뽐냈다. 순수한 감성부터 거친 분위기까지 안무와 보컬, 표정 연기 등을 통해 완급 조절하는 노련함까지 선보이며 K팝 팬들을 매료시켰다.
'Love Never Dies'는 10대의 사랑, 이별과 그리움, 정체성에 대한 고민 등 청춘 시절 뜨겁게 간직하고 있던 우리들의 추억을 다양한 관점에서 해석한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I Need U'와 'Love or Die'를 비롯해 앨범명과 동명의 수록곡 'Love Never Dies', 'Wasn't Ready', 'Slingshot', '따따따 (Short ver.)'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