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자사몰서 정기 구독 서비스 론칭

라엘, 자사몰서 정기 구독 서비스 론칭

라엘은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 '라엘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라엘 정기 구독 서비스는 원하는 제품을 선택한 배송 날짜에 맞춰 정기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대상 품목은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5종,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4종, '유기농 순면 탐폰' 3종, '컴팩트 순면 탐폰' 3종 등 페미닌 케어 제품과 라엘 밸런스 여성 건강기능식품 3종을 포함해 총 27가지이다.

배송 주기는 1개월, 2개월, 3개월, 4개월 총 4가지 옵션 중 선택 가능하며 배송 희망일을 지정하면 원하는 날짜에 라엘 제품이 배송된다.

정기 구독 이용 시 할인 가격과 무료 배송 서비스 등 혜택도 제공된다. 기본적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1회차는 2900원, 2회차는 3400원, 3회차 이상은 3900원을 추가 할인해 상품에 따라 최대 33%까지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기본 멤버십 적립금에 추가 3%를 더 제공하며 최초 정기 구독 신청 시 선착순 500명에게는 리얼라엘 '딥그린 클렌저'를 증정한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생리대나 건강기능식품은 정기적으로 구매하게 되는 대표적인 상품군으로, 고객 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라엘 정기 구독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