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 '소녀리버스' 파이널 깜짝출연…가상세계 첫 '남돌' 등장

비투비 이민혁이 작곡가 자격으로 '소녀 리버스' 소녀V들을 만난다.

21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비투비 이민혁이 금일 밤 8시 카카오페이지·유튜브 생중계될 '소녀 리버스(RE:VERSE)'(연출: 손수정, 조주연PD) 파이널 라운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민혁의 '소녀리버스' 출연은 서바이벌 파이널 라운드 대결곡을 작곡한 작곡가 ‘HUTA’의 자격으로 성사된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상세계 W에 등장한 첫 '남돌' 게스트와 '내숭제로' 가상세계 '소녀V'의 색다른 만남과 함께, 이민혁이 어떠한 캐릭터 비주얼로 등장할 지 관심을 끈다.

또한 데뷔곡부터 직접 작사에 참여한 것은 물론, 비투비 앨범 수록곡 작곡을 시작으로 다양한 K팝 음악을 만들어온 이민혁이 버추얼 소녀들에 어떤 곡을 선물 했을지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금일 실시간 라이브로 공개되는 '소녀 리버스' 파이널 라운드는 신곡 ‘운명처럼’과, ‘시간이 날 태우고 너에게 데려가’의 맞대결로 펼쳐지며, 생방문자와 카카오페이지 팀투표를 합산한 최종 결과는 오는 3월6일 '소녀 리버스' 본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소녀 리버스'는 현실 세계 K팝 걸그룹 멤버 30명이 가상의 세계에서 아이돌 데뷔 기회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예능으로, 금일 생중계와 함께 콘텐츠 일정을 마무리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