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라포엠(LA POEM)의 특별한 순간이 찾아온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은 오늘(23일) 공식 SNS를 통해 라포엠 투어 콘서트 'The Alchemist'(이하 '라포엠 투어 콘서트')의 공식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라포엠이 비장한 분위기 속에 위엄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시크한 블랙 슈트를 입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라포엠 투어 콘서트는 내달 25~26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4월 1~2일), 고양(4월 8~9일), 수원(4월 15~16일) 등 4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지금까지 라포엠의 목소리를 통해 재해석된 노래들을 포함, 그룹의 음악 세계를 고스란히 담은 세트리스트로 '공연 어벤져스'의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특히 새 미니앨범 'The Alchemist'(디 알케미스트)의 발매를 기념해 개최되는 콘서트인 만큼, 선공개된 '닻 (Anchor)'을 비롯해 신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이 쏠린다.
라포엠은 내달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The Alchemist'를 발표한다. 싱글 앨범 'THE WAR'(더 워)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고통스러운 담금질의 시간 속에서도 긍정과 희망의 불씨를 승화하려 노력하는 이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정식 발매에 앞서 지난 22일 발매한 선공개곡 '닻 (Anchor)'은 라포엠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희망찬가로, 라포엠의 새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지는 '라포엠 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 티켓은 오늘(23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과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