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이 운영하는 글로벌 온라인 강의 플랫폼 '유데미(Udemy)'가 배달 애플리케이션 기업 '우아한형제들'과 콜라보 기획전 '개발자를 성장시키는 사람들'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유데미와 우아한형제들이 개발자 성장을 위해 공동으로 마련한 프로젝트로, 우아한형제들 현직 개발자의 기술적 노하우가 담긴 강의, 인터뷰 등을 제공한다.
우아한형제들 개발자 양성 커리큘럼 '우아한테크코스' 크루가 직접 알려주는 프론트엔드, 백엔드 강의를 오픈하고, 현직 개발자들의 성장 스토리와 시행착오 등을 담은 서면 인터뷰와 그들이 추천해주는 유데미 인기 강의도 선보인다.
유데미는 예비 개발자의 적극적 참여를 지원하고자 다음달 24일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스터디 챌린지'도 함께 진행한다. 주 1회 수강인증과 수강률 80%를 인증한 선착순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스터디 노트 우수 작성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박민규 유데미B2C사업단장은 “우아한형제들 현직 엔지니어와 지식공유가 개발 전문가를 꿈꾸는 이들에게는 소중한 기회와 경험이 될 것”이라며 “유데미 역시 참여자들이 원활히 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동기 부여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
김명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