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신현삼)는 다음달 20일까지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은 창업도약기(창업 3년 초과 7년 이내) 기업을 대상으로 스타트업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자생적으로 성장하도록 사업모델 혁신, 시장진입 등을 지원한다.
자격 요건은 모집공고일 기준 창업 3년 초과 7년 이내 도약기 창업기업으로, 창업 아이템 제품·서비스에 대한 개선과제 및 방향, 성장전략, 대표자 및 기업 보유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경기창경센터는 인공지능(AI), 빅데이터, 정보통신 등 정보통신기술(ICT) 융합산업분야 기업을 집중 발굴하고, 최대 3억원 사업화자금 지원 및 글로벌 성장과 매출 증진을 위한 전문 맞춤 특화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창경센터는 CES2022 혁신상 수상 및 약 450억원에 하이브에 인수 합병된 인공지능(AI) 오디오 기술개발 기업 '수퍼톤'(대표 이교구), 550억원 투자유치에 성공한 최저가 해외명품 구매 대행 서비스 기업 '트렌비'(대표 박경훈) 등 다수 기업을 발굴·지원하며, 주관기관 성과평가에서 4년 연속 전국 '최우수(S등급)'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창업지원역량을 인정받았다.
프로그램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다음달 20일까지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되, 주관기관을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로 선택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경기창경센터 홈페이지 또는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성남=김동성기자 estar@etnews.com
-
김동성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