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새봄맞이 필수가전 행사

롯데하이마트에서 모델이 새봄맞이 필수가전 행사를소개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에서 모델이 새봄맞이 필수가전 행사를소개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가 새 학기와 봄맞이 가전을 3월 한 달간 특별 혜택으로 선보인다. 각 품목의 브랜드별 신상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소비자는 전국 39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상품의 주요 기능, 디자인, 가격을 비교 구매할 수 있다. '정보기술(IT) 페스티벌', '클린가전 기획전' 등에서 최대 20만원, '대형TV 기획전'에서 최대 105만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롯데하이마트는 3월 한 달간 맥북에어 행사상품을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2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16일까지 애플워치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7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클린가전 기획전도 연다. 삼성전자 및 LG전자의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등 4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 구매시, 공기청정기 행사상품을 50% 할인한다.

쿠킹가전, 뷰티가전 기획전도 진행한다. 식기세척기, 커피머신, 에어프라이어 등 쿠킹가전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3월에는 새학기 준비, 봄철 미세먼지 관리 등에 필요한 봄맞이 필수가전들이 인기를 끈다”며 “각 브랜드별 다양한 신상품이 출시되고 혜택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는 적기”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