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10개 이상 골프장과 리조트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회원권이 나왔다.
파인디앤씨는 '제주 더 테라스힐 골프&리조트 프리미엄 회원권'을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회원권 보유자는 제주 전역 10개 이상 골프장과 '제주 더 테라스 힐 리조트'를 무기명 4인 월 4회 이상 이용할 수 있다. 입회금은 보증금 반환제를 적용, 객실을 가등기해 안정성을 보장한다. 이용 골프장은 제주 전역에 골고루 분포돼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다.
'더 테라스 힐 리조트'는 제주도 서귀포시 동홍동에 자리 잡은, 이국적 정취와 전망 좋은 테라스, 주변에 다양한 관광지가 있는 고급 리조트다. 2개동 19개 객실 모두 전망 좋은 테라스형으로 1층은 60평대, 2층~5층은 40평대다. 5층 객실은 복층 구조로 보다 여유롭고 낭만적 휴식이 가능하다. 깔끔하고 넓은 내부, 전 객실 바다 조망권으로 유명해 평소에도 많은 이용자가 몰린다.
리조트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서귀포 올레시장을 비롯해 대형 마트와 편의시설 등이 자리하고, 천지연폭포, 외돌개, 새섬 등 유명 관광지 접근도 편하다.
파인디앤씨 관계자는 “더 테라스 힐 리조트는 햇볕 가득한 객실에서 자연 경관을 만끽하며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저렴한 비용으로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라 말했다.
문의 파인디앤씨 : 1522-3711
-
임동식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