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가 보키 디자인 SM9 웨지에 프리미엄 블랙 마감을 더한 'SM9 제트 블랙 프리미엄 웨지'를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SM9 제트 블랙 프리미엄 웨지'는 웨지의 명장 밥 보키가 디자인하고, 전세계 가장 많은 투어 선수들로부터 절대적인 선택을 받는 'SM9 웨지'의 퍼포먼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헤드부터 샤프트, 그립까지 압도적인 제트 블랙 컬러로 전체 마감해 세련되고 프리미엄한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독보적인 외관이다. 이번 한정판 웨지는 어드레스 시 헤드 디자인과 마감이 골퍼에게 미치는 심리적 영향과 내구성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됐다.
웨지는 풀 샷, 플롭 샷, 범프 앤 런, 러닝 어프로치 등 다양한 샷을 구사하는 활용도 높은 클럽인 만큼 수 많은 라운드 후에도 표면이 잘 벗겨지지 않도록 새로운 '티타늄 카바이드 베이퍼(Titanium Carbide Vaper)' 마감을 적용했다. 한편 블랙 프리미엄 마감은 어드레스 했을 때 골퍼에게 자신감을 줄 뿐 아니라 눈부심도 줄여줘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는 설명이다.
샤프트와 그립까지 올 블랙을 유지한 컬러감도 돋보인다. 헤드와 조화를 이루는 블랙 컬러의 다이나믹 골드 오닉스 Dynamic Gold Onyx S200 샤프트와 BV 윙 Wing 로고가 새겨진 블랙 컬러의 투어 벨벳 360 Tour Velvet 360 그립을 장착시켜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배가시켰다.
올 블랙의 획기적이고 압도적인 외관이지만 웨지의 퍼포먼스는 그대로다. 보키 웨지 역사상 가장 정밀하고 뛰어난 관용성을 자랑하는 보키 디자인 SM9 웨지의 퍼포먼스를 그대로 적용해, 완벽한 스핀양과 샷 컨트롤, 견고한 타구감을 총 7개 옵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한정판 SM9 제트 블랙 프리미엄 웨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15일부터 타이틀리스트 공식 클럽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원일기자 umph1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