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3월 한 달간 마트, 온라인 쇼핑,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제휴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마트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 행사 상품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할인 햬택과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80만원의 신세계삼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e카드를 보유한 고객은 3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쿠폰과 3000원 캐시백을 중복 제공한다.
오늘의집, 컬리, 크림 등 주요 온라인 쇼핑에선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개 주요 홈쇼핑에서 최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쇼핑몰은 현대H몰, CJ 온스타일, GS SHOP, 홈앤쇼핑, 롯데홈쇼핑이며 쇼핑몰 별로 정해진 기간에 따라 5~7%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PLCC 신규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이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회원이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받아 3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스타벅스 '레터 토트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넥슨 현대카드' 3종을 받은 회원 중 개인(신용)정보 선택 제공 동의를 한 고객에게는 최대 1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제공한다.
직전 6개월간 모든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회원이 '배민현대카드'를 발급하고 배민페이에 등록해 첫 이용 시 1만원 할인 쿠폰 3장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의 3월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
박윤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