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그룹 IT 전문기업 에스씨지솔루션즈(대표 남성능)가 지난 2월 7일 220여 명의 파트너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에스씨지솔루션즈&델 테크놀로지스 파트너 킥오프(Kick Off)'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 구축 및 강화를 위해 마련된 자리로, 2020년 1월 이후 3년 만에 개최되어 사전등록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날 세미나에서는 델 테크놀로지스의 김성수 부사장과 에스씨지솔루션즈의 김선찬 본부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델 테크놀로지스 채널 비즈니스 전략 △차세대 Dell PowerEdge 서버 소개 △2023 에스씨지솔루션즈 파트너 프로그램 소개와 더불어 2023년 부동산 시장 전망과 전략에 대한 특별 강연이 진행됐다.
특히 그동안 구체적인 내용을 접하지 못해 궁금증을 자아냈던 차세대 Dell PowerEdge 서버에 대한 소개는 많은 파트너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행사 말미에는 작년 한 해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파트너사에게 수여하는 2022 SCGS 파트너 어워드 시상식이 진행돼 진행되어 베스트 퍼포머 3개사 및 부문 별 세일즈 킹 9개사 등 총 12개 파트너사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남성능 에스씨지솔루션즈 대표는 "이번 행사는 에스씨지솔루션즈와 지속적으로 거래하고 계시는 많은 파트너사분들을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실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향후에도 파트너사의 델 테크놀로지스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지원 활동과 함께 제품·기술·인센티브 등 다양한 파트너 프로그램 운영을 체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