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킹, ‘The Seed’ 프로젝트 함께 신곡 ‘GO LOUD!’ 오늘(14일) 발매

사진=아메바컬쳐
사진=아메바컬쳐

래퍼 키드킹(Kidd King)이 ‘The Seed’ 프로젝트를 통해 특별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1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메바컬쳐의 ‘The Seed (더 씨드)’ 프로젝트 여섯 번째 주자인 키드킹의 새 싱글 ‘GO LOUD! (고 라우드!)’가 발매된다.



‘GO LOUD!’는 주변의 시선과 현실의 억압 때문에 가슴 한 켠에 묻어둬야만 했던 응어리를 표출하는 곡이다. 키드킹은 이전 앨범들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던 록(ROCK)적인 음악 사운드와 있는 그대로를 반영한 날것의 가사로 많은 이들의 묵혀있던 체증을 해소시킬 전망이다.

서로 다른 스타일과 매력을 지닌 키드킹과 피처링 아티스트 펀치넬로(punchnello)의 검증된 시너지도 이번 신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간 서로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좋은 호흡을 보여준 두 사람의 새로운 협업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음원과 함께 ‘GO LOUD!’ 뮤직비디오도 오늘(14일) 정오에 베일을 벗는다. 전날 키드킹과 펀치넬로의 자유분방한 무드를 그린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힙합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힙합과 R&B 씬에서 아직 땅속에 심어진 씨앗들이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The Seed’ 프로젝트의 여섯 번째 주자 키드킹은 지난 2020년 Mnet ‘쇼미더머니9’에 출연하며 강렬한 콘셉트로 주목받았다. 지난해 ‘The Seed’ 프로젝트의 세 번째 작업물이자 Youth Hostel(유스호스텔/한지원, 정보익)의 정규 1집 ‘Youth Hostel’의 수록곡 ‘Drunken (드렁큰) (Feat. 키드킹, 포이)’에 피처링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이번에는 ‘The Seed’ 프로젝트에서 자신의 작품을 선보이게 된 키드킹의 ‘GO LOUD!’는 이날 낮 1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