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은 16일 오후 7시 'THE BIG MOMENTUM'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스타트업 미디어 'EO'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약 두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개발자 대규모 경력채용을 맞아 지원자들의 지원 분야에 대한 이해를 돕고 오늘의집의 기술역량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설명회는 오늘의집 채용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6일 진행될 채용설명회에는 오늘의집 엔지니어링팀 주요 실무진이 직접 참여한다. 홍준성 최고기술책임자(CTO)를 비롯해 현재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Home&Content △Commerce △Data&Discovery △XR 팀 구성원이 참여한다. 이들은 오늘의집 내에서 팀의 역할과 개발 목표, 앞으로의 기술 과제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사전에 취합된 질문을 바탕으로 직무·채용 질의응답 코너도 준비했다. 지원자의 다양한 질문에 대한 실무자의 답변이 준비되어 있고 실시간 질의 응답도 진행된다. 세부적인 오늘의집 2023 개발자 대규모 경력채용과 채용 프로세스 등에 대한 내용은 채용 담당자가 직접 상세히 소개한다.
홍준성 오늘의집 최고기술책임자(CTO)는 “기술적 도전을 같이 해결해 나갈 뛰어난 개발자를 발굴하고자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