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가 첫 솔로행보로 만개할 자신만의 매혹 꽃(FLOWER)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며 관심을 모았다.
20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블랙핑크 지수 첫 솔로 타이틀곡 '꽃(FLOWER)'의 타이틀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블랙 베레모와 네일 포인트로 스타일링한 지수가 붉은 천으로 감싸진 채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명 '꽃'과 발매정보들이 기재돼있다.
꽃잎을 연상케하는 붉은 천들 사이로 고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는 지수의 모습은 보이는 그대로 매혹적인 장미의 느낌을 준다.
또한 수풀 위 빨간 천이 놓여진 커밍순티저를 시작으로 레드와 그린, 블랙 등 다양한 색감과 오브제로 조명해왔던 지수만의 매혹분위기들이 집중적으로 묘사되는 모습이다.
지수의 첫 솔로 앨범 'ME'는 제니, 리사, 로제 등에 이어진 블랙핑크 솔로 프로젝트의 피날레로, 블랙핑크 활동에서 입증된 '올라운더' 아티스트 매력과 특유의 고혹순수 감각을 집중조명하는 지수만의 작품이 될것을 짐작케 한다.
YG 측은 "뮤직비디오에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해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지수만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었다.
한편 지수는 오는 30일 첫 솔로 'ME'를 발표한 이후, 그가 속한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BORN PINK' 활동을 병행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