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ITM-피앤피시큐어, ITSM 사업 협력

GS ITM-피앤피시큐어, ITSM 사업 협력

GS ITM은 통합접근제어 솔루션 전문기업 피앤피시큐어와 정보기술서비스관리(ITSM) 사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사는 ITSM과 보안 상품을 결합해 공동 영업 및 마케팅에 나서며 고객 발굴과 시장 확대를 도모한다. 보안 관련 감사와 인증에 대비하기 위한 이력 관리, 통합 관제 등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만큼 양사의 주력 솔루션을 연동해 시너지를 낸다는 계획이다.

GS ITM은 IT서비스 관리 솔루션 '유스트라 ITSM'에 DB세이퍼를 연동,사용자가 IT서비스는 물론 접근제어까지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피앤피시큐어는 DB세이퍼를 사용 중인 기업이 IT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GS ITM과 함께 통합 ITSM 시스템 컨설팅 및 구축을 진행할 예정이다.

향후 GS ITM은 보안 및 솔루션 기업과 활발하게 협업하는 동시에 연관 제품을 개발해 유스트라 ITSM 중심의 IT 관리 플랫폼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정보영 GS ITM 대표는 “피앤피시큐어와 협업으로 유스트라 ITSM 상에서 통합접근제어가 가능해지며 ITSM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또 한 번 높일 수 있게 됐다”며 “효과적인 IT서비스 관리를 통해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할 수 있는 방안을 꾸준히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혜미기자 hyemi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