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강화를 위해 '건강기능식품 특집전'과 '초특가 패션 특집전' 등 다양한 특별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들을 공략하기 위해 SK스토아가 인기 상품을 대거 모아 마련했다. 특히 처음으로 판매하는 브랜드를 보다 많이 편성해 새로운 고객을 다수 유입하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22일 오후 9시부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과 '비에날퀸' 등 상품을 모아 '비에날씬 브랜드 특집전'을 진행한다. 오는 25일 세 차례에 걸쳐 같은 상품을 선보이는 TV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거쳐 워커힐호텔 숙박권도 증정한다.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는 SK스토아 앱 및 OK캐시백 앱을 통해 진행하는 방송을 통해 '차일드라이프 성장세트'를 판매한다.
이어 23일 오후 7시부터는 '골리&자로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미국에서 클렌즈 이너뷰티 식품 브랜드로 유명한 '골리'와 글로벌 질 유산균 브랜드 '자로우'를 함께 선보이는 방송으로 두 브랜드 모두 SK스토아에선 처음으로 선보인다. 오전 10시부터 진행하는 초특가 모바일 라방 '탈진쇼'에서는 헬렌카렌과 인디코드, 프로스팩스, 트레스패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패션 상품을 모아 최대 70% 할인한다.
신양균 SK스토아 DT그룹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라방' 시장 공략을 위해 새로운 상품과 초특가 상품을 대거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재미있는 방송을 통해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
박준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