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두, 채널A '가면의 여왕' 출연 확정…호텔 이사 김지희 役

이연두, 채널A '가면의 여왕' 출연 확정…호텔 이사 김지희 役

배우 이연두가 ‘가면의 여왕’에 캐스팅됐다.

이연두의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이연두가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에서 마리엘라 호텔 이사 김지희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연두가 출연하는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연출 강호중 극본 임도완 제작 더그레이트쇼, 래몽래인 기획 채널A)은 성공한 세 명의 친구들 앞에 10년 전 그녀들의 거짓말로 살인자가 된 옛 친구가 나타나 가면에 감춰진 진실이 드러나게 되고, 한 남자로 인해 인생의 소용돌이를 맞게 된 네 명의 친구들이 펼치는 질투와 욕망의 전쟁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연두를 비롯해 김선아, 오윤아, 신은정, 유선 등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여배우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았다.

‘가면의 여왕’에서 이연두는 마리엘라 호텔 회장의 조카지만 실력으로 윤해미(유선 분)에게 부사장 자리를 빼앗긴 뒤 그녀가 실패하기만을 꿈꾸는 ‘김지희’를 연기한다. 윤해미와 라이벌 관계인 김지희는 그녀의 약점을 쥐고 흔들며 숨 막히는 심리전을 펼칠 예정이다.

이연두는 그동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 구역의 미친 X’, ‘우아한 친구들’ 등 빈틈없는 열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누구도 넘볼 수 없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인기 몰이중인 이연두의 활약상은 오는 4월 24일 밤 10시30분에 방송되는 채널A ‘가면의 여왕’을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