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디봇 N10 시리즈 출시...사전 판매 시작

에코백스 디봇 N10
에코백스 디봇 N10

에코백스는 '디봇 N10 시리즈'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에코백스는 신제품 N10과 N10 플러스 4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판매를 실시한다. N10은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로봇청소기다. N10 플러스는 N10에 먼지통 자동 비움 기능이 탑재된 오토 엠티 스테이션을 더한 제품이다.

N10은 기존 N 시리즈 대비 향상된 4300㎩ 흡입력으로 카펫 틈 사이의 먼지와 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워터 펌프가 내장된 오즈모 쿨걸레 시스템을 탑재해 물걸레 청소 시 바닥에 물기가 과하게 남지 않도록 출수량을 자동 조절한다. 트루매핑 내비게이션 시스템으로 기존 N8 프로 제품 맵핑 기술보다 2배 더 넓은 적용 범위와 4배 더 정밀한 지도를 생성한다.

N10 플러스는 자동 먼지통 비움 기능을 갖춘 오토 엠티 스테이션을 추가 구성했다. N10 플러스는 5가지 먼지 비움 모드를 지원하며 사용자의 집 안 상태에 따라 먼지통 비움 시간을 조절할 수 있어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에코백스 디봇 N10 플러스
에코백스 디봇 N10 플러스

디봇 N10에 내장된 항균 필터는 먼지 및 알레르기 유발 항원을 95%까지 걸러낸다. 생활 악취도 흡착해 집 안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N10 플러스 사용 고객은 이중 항균 구조로 99.99% 항균이 가능한 먼지 봉투를 별도 구매해 교체할 수 있다.

에코백스는 디봇 N10 시리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쿠팡에서 사전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 구매 신청은 3월 28일부터 4월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 고객은 할인 가격, 사은품 제공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디봇 N10 시리즈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편의성과 위생을 모두 고려해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미세먼지가 많은 봄철을 맞아 로봇청소기 구매를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