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의 '여행이지'가 프리미엄 여행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여행이지는 높은 만족도와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대만과 홍콩, 동남아 등 단거리 여행지는 최고급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유럽과 미주 등 긴 시간 비행기를 타야 하는 장거리 여행지는 왕복 비즈니스 좌석 제공으로 보다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여행이지는 프리미엄 상품에 △주요 관광지 입장권 및 투어 △노옵션·노쇼핑 △최적화된 이동 경로 등을 포함했다.
특별한 장거리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도 선보인다. '알프스의 푸른 심장, 스위스 일주 9일'이 대표적이다. 전 일정 식사 및 입장료 포함, 스위스 특급 열차 베르니나 익스프레스 탑승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서부 완벽일주 10일'은 로스엔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 등 미서부를 대표하는 3대 도시와 그랜드캐니언 등 8대 캐니언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이다.
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핀란드 등 북유럽 4국과 함께 에스토니아를 10일간 여행하는 상품도 준비했다. 북유럽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피오르드 경관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이다. 발트해를 가로지르는 럭셔리 크루즈 2회 탑승과 전 일정 최고급 호텔 숙박 및 조식이 포함됐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높은 만족도와 특별한 여행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 상품을 선보이는 등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