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 강화…가심비 고객 공략

여행이지,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 강화…가심비 고객 공략

교원투어의 '여행이지'가 프리미엄 여행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여행이지는 높은 만족도와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대만과 홍콩, 동남아 등 단거리 여행지는 최고급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유럽과 미주 등 긴 시간 비행기를 타야 하는 장거리 여행지는 왕복 비즈니스 좌석 제공으로 보다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여행이지는 프리미엄 상품에 △주요 관광지 입장권 및 투어 △노옵션·노쇼핑 △최적화된 이동 경로 등을 포함했다.

특별한 장거리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도 선보인다. '알프스의 푸른 심장, 스위스 일주 9일'이 대표적이다. 전 일정 식사 및 입장료 포함, 스위스 특급 열차 베르니나 익스프레스 탑승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서부 완벽일주 10일'은 로스엔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 등 미서부를 대표하는 3대 도시와 그랜드캐니언 등 8대 캐니언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이다.

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핀란드 등 북유럽 4국과 함께 에스토니아를 10일간 여행하는 상품도 준비했다. 북유럽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피오르드 경관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이다. 발트해를 가로지르는 럭셔리 크루즈 2회 탑승과 전 일정 최고급 호텔 숙박 및 조식이 포함됐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높은 만족도와 특별한 여행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 상품을 선보이는 등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