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한별이 더욱 짙어진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찾아온다.
플렉스엠은 지난달 31일 공식 SNS를 통해 임한별의 새 싱글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어깨를 들썩이며 우는 한 여자의 뒷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쓸쓸한 방 안 분위기와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만의 애절한 사운드가 티저와 어우러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임한별은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로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의 한 소절을 부르며 티저의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앞서 공개된 오디오 티저에서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면,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여리고 섬세한 음색을 드러내며 폭넓은 음역대를 입증했다.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는 한편의 가슴 아픈 이별 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발라드로, 여전히 그를 사랑하는 여자와 더 이상 그녀를 사랑하지 않는 남자의 어긋나 버린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임한별은 이별의 절절함을 담은 가사를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표현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에 짙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임한별이 선보일 봄 감성 이별송에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임한별의 새 싱글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