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서울 컬렉션' 개최 임박! 오늘(3일) 티켓 예매 개시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그룹 온리원오브가 특별한 순간을 예고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오늘(3일) 밤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온리원오브 첫 번째 콘서트 서울 컬렉션(OnlyOneOf 1st Concert seOul cOllectiOn)' 예매를 시작한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온리원오브 단독 콘서트 '서울 컬렉션'의 티켓을 오늘(3일) 밤 8시부터 오는 4일 밤 11시 59분까지 공식 팬클럽 선예매로 진행하며, 5일 밤 8시부터 일반 예매를 오픈할 예정이다.

지난 3월 29일을 시작으로 온리원오브는 '온리원오브 그랜드 아메리카(OnlyOneOf GRAND AMERICA)' 투어에 돌입해 미주 16개 도시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최근 온리원오브 멤버 Mill(밀)이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의 '타임스퀘어에서 생일 축하받을 아이돌은 누구?' 투표에서도 44.56% 득표율로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온리원오브가 국내 첫 단독 콘서트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최근 '언더그라운드 아이돌(undergrOund idOl)' 프로젝트에서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표현하거나, 앨범 '서울 컬렉션(seOul cOllectiOn)'으로 서울에서 타인에게 상처받고 방황했던 청춘들의 이야기하는 등 깊이 있는 음악들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