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두피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샴퓨 2종 출시

한국P&G의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헤드앤숄더가 더 강화된 두피각질 케어 효과를 자랑하는 브랜드 최초 프로페셔널 라인 '헤드앤숄더 프로페셔널 샴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한국P&G, 두피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샴퓨 2종 출시

최근 2030세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두피 건강과 각질 완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눈에 보이는 비듬이나 각질 등 두피 전용 헤어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강력한 두피케어 효과를 위한 각종 화학 성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걱정도 적지 않다. 헤드앤숄더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고민에 주목, 매일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동시에 강력한 두피 관리 솔루션을 선사하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프로페셔널 샴푸' 라인업은 △헤드앤숄더 프로페셔널 가려운 두피 케어 샴푸 △헤드앤숄더 프로페셔널 오일 컨트롤 샴푸 등 2종이다. 두피와 모발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2종 모두 핵심 비듬 케어 성분인 '피록톤올아민'이 기존 헤드앤숄더 샴푸 대비 60% 더 함유돼 한층 더 강화된 두피각질 케어 효과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두 제품 모두 일주일간 꾸준히 사용 시 확연히 줄어든 비듬을 확인할 수 있고, 최대 72시간까지 건강한 두피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가려운 두피 케어 샴푸는 건조한 두피와 가려움증 관리에, 오일 컨트롤 샴푸는 지성 두피와 정수리 냄새 관리에 효과적이다.

한국피앤지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한 봄철에는 두피에 노폐물이 쌓이기 쉽기 때문에 보다 세밀한 두피 관리가 필요하다”면서 “두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효과적인 두피각질 케어를 경험하고,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헤드앤숄더 프로페셔널 샴푸 2종은 쿠팡, 네이버, 올리브영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경민기자 k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