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스타, 4월 한달간 크루즈서 '무제한 주류 파티' 이벤트

팬스타라인닷컴(대표 곽인섭)은 4월 한 달간 대한해협크루즈와 오사카크루즈에서 '해피아워 무제한 주류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팬스타, 4월 한달간 크루즈서 '무제한 주류 파티' 이벤트

'해피아워'는 특정 시간대에 주류나 스낵 등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팬스타라인닷컴은 2만2000톤급 팬스타드림호로 주중에는 부산∼오사카 크루즈, 셋째 주말(4월 15~16일)에는 부산에서 출발해 대마도 근처까지 다녀오는 대한해협 원나잇 크루즈를 운영한다.

크루즈 승객들은 1인당 4만 원으로 해피아워 2시간 동안 고급 위스키와 사케 1잔 외에 와인 3종, 산토리 하이볼, 생맥주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위스키는 발베니 12년산과 맥켈란 퀘스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사케는 닷사 23 준마이 다이긴죠를 제공한다.

한편, 대한해협크루즈와 오사카크루즈에서는 면세주류를 특가 판매한다. 발렌타인 위스키를 최대 47% 할인(2병 세트 구매 시 추가 할인) 해준다.

주류 2병 이상 구매 시 해피아워 1인 무료입장권도 증정한다.

팬스타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부산~일본 간 뱃길이 다시 열린 것을 기념해 승객들을 위한 해피아워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주류는 선박 내 면세점이 항공사나 시내면세점 등보다 가장 싸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주류를 마음껏 즐기고 면세쇼핑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경민기자 k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