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는 전속모델 가수 이찬원이 함께한 신규 광고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 편을 유튜브와 소셜미디어(SNS) 채널에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이찬원이 추천하는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한 물'이란 콘셉트로 '정수기로 깨끗한 물을? 너무 당연한 얘기 아닌가요?'라는 질문을 던지며 시작한다. 이어 교원 웰스가 추구하는 미네랄 워터 정수기 가치를 강조하며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라는 광고 문구를 전달한다. 교원 웰스는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 광고 일환으로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웰스팜 등 자사 주력 상품에 대한 6초 분량 상품별 광고 캠페인 영상을 시리즈 형태로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신규 광고 공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교원 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영상시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광고를 시청한 뒤 영상 속 이찬원이 말하는 웰스 정수기의 장점을 맞추면 된다. 정답과 함께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5명에게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더 뉴(The New)'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웰스팜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고객에게 정수기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고자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전속모델 가수 이찬원과 함께 선보일 다양한 캠페인 영상과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