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몰리는 4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목욕 용품을 선보인다.
코코몰리의 주력 상품은 판테놀 (Phantenol)을 기본으로 한 자연 유래 판테놀 샴푸와 더마 케어 미스트를 꼽을 수 있으며 특별히 판테놀 포뮬러를 선택한 이유는 판테놀의 놀라운 피부 재생 능력과 피모 보호에 있다고 한다.
판테놀은 비타민 B5에서 추출한 판토테닉애씨드로도 알려진 성분으로 피부 표면에 윤활제로 작용하여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는 물론이고 풍성하면서 윤기가 흐르는 피모를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하며, 코코몰리 강아지 고양이 샴푸의 경우 화학적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유래 성분과 판테놀, 세라마이드, 어성초, 카렌듈라등의 성분을 사용해 피부 보습과 피모 관리에 탁월한 제품이다.
또한, 강아지 고양이 미스트 제품으로는 이층 구조의 코코몰리 판테놀 더마 케어 미스트 제품의 경우, 피부 보호와 피모 관리에 최적화된 성분인 판테놀, 세라마이드, 마데카소사이드의 조합으로 각질, 가려움 등의 피부 건조는 물론 정전기와 엉킨 털 관리 등에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해 주고 있으며, 판테놀 케어 미스트는 크림층과 수분층이 분리되어 있어 사용 시 흔들어 주면 성분이 혼합되고 이를 분사 하는 방식으로 소리와 감촉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특별히 프랑스 최고급 안개 분사 전용 펌프를 사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코몰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라이프리서치랩은 "For The Pet’s Better Life라는 회사 비전에 맞게 반려동물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한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라며 "펫타올, 실리콘 목욕 브러쉬 등의 목욕용품 및 락토페린 치약, 강아지 고양이 브러쉬와 같은 위생용품뿐 아니라 집사님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고양이 구강 헤어볼 신장 영양 간식을 비롯한 동결건조 간식과 유산균 제품까지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위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회사 역량을 집중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