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의 골프레슨 전문 자회사 쇼골프 아카데미가 '쇼골프 아카데미 논현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논현점은 강남구 논현동의 '더레인지 골프연습장' 내 레슨 운영 계약을 마쳤다. 더레인지 골프연습장은 5개 층 내 실외 타석과 스튜디오 타석 등 총 47개의 타석을 보유한 실외 골프연습장이다.
쇼골프 아카데미는 직관적인 스윙 데이터를 보여주는 론치모니터 '플라이트스코프'를 이용, 데이터 기반의 체계적인 레슨을 선보인다. 논현점의 레슨 프로그램은 성인 레슨은 물론, 주니어 특화 레슨으로 구성됐다. 영어 골프 레슨도 가능하다. 쇼골프 아카데미 하남점과 연계를 통한 필드 레슨 등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논현점에서는 유명 프로의 레슨도 받을 수 있다. 논현점에 합류한 김가형 프로는 'SBS Golf'에 출연중인 KLPGA프로다. 방송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유형의 문제점과 해결책을 원포인트로 제공한다. 김규보 프로 역시 유튜브 구독자 약 15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KPGA 프로다. SNS에서 간략하게 보여주었던 레슨을 개별 맞춤형 레슨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쇼골프 아카데미 정철 대표는 "논현점은 쇼골프 아카데미의 전방위적인 확장을 위한 디딤돌이다. 독보적인 커리큘럼을 보유한 쇼골프 아카데미는 전국 지점 확대를 준비중이다”라고 밝혔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