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역대급 할인 '이사·혼수 트렌드 페어' 실시

롯데하이마트, 역대급 할인 '이사·혼수 트렌드 페어' 실시

롯데하이마트는 최근 엔데믹으로 결혼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오는 30일까지 혼수 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사·혼수 트렌드 페어'에서는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세탁기, 냉장고, TV, 에어컨 품목의 인기 상품 총 20개를 선정해 롯데하이마트 역대 할인행사 중 최저가에 판매한다.

세탁기는 단품보다 세트상품 구매가 많은 점을 고려해 동시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그랑데 AI 세탁기(24㎏)와 건조기(20㎏),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세탁기(25㎏)와 건조기(20kg) 행사상품 동시 구매 시 각각 45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2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냉장고는 삼성전자 키친핏 냉장고(4도어, 615ℓ)와 비스포크 냉장고(4도어, 848ℓ), LG전자 오브제 냉장고(4도어, 870ℓ), 위니아 냉장고(4도어, 479ℓ) 등 행사상품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캐시백 등 최대 3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TV는 삼성전자 네오(Neo) QLED 3가지 사이즈(85·75·65) 상품 구매 시 최대 85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에어컨에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LG전자 휘센 에어컨, 위니아 에어블 에어컨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캐시백 등 최대 3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쿠쿠, 필립스 등 인기 브랜드의 생활가전, 주방가전도 최대 50% 할인한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혼수 시즌을 맞아 롯데하이마트 역대 할인행사 중 최저가로 생활 필수 가전들을 준비했다”며 “혼수 가전 구매를 준비 중인 고객분들이 롯데하이마트에서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비교하고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