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코아 플레이데이터, 부트캠프 네트워킹 행사 'Let's PLAY' 성료

제공:엔코아 플레이데이터
제공:엔코아 플레이데이터

엔코아(대표 이화식)의 AI·DATA 교육센터인 플레이데이터가 G밸리 캠퍼스에서 부트캠프 수강생과 수료생의 네트워킹 행사인 'Let's PLAY'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Let's PLAY'는 플레이데이터 부트캠프 수강생과 수료생의 경험과 지식 공유의 장인 커뮤니티 ‘플레이그라운드’의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플레이데이터 수강생과 수료생이 직접 행사를 준비해 교류와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2019년 이후 플레이데이터 부트캠프의 네트워킹 행사들이 온라인으로 대체됐지만 올해 들어 마스크 해제 등으로 엔데믹 분위기에 접어든 만큼 4년 만에 다시 오프라인으로 행사가 재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플레이그라운드의 새로운 운영진이 선임됐으며 운영진 소개, 아이스 브레이킹 이벤트, 교육 세션, 커리어 세션, 그룹 네트워킹, 자유 네트워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플레이데이터는 교육생들이 수료 이후에도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플레이그라운드의 커뮤니티 기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올해 행사를 기점으로 오프라인 기반의 네트워킹을 활성화하고 이를 통해 수강생들과 수료생들에게 배움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오프라인 부트캠프의 강점인 끈끈한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포부다.

김권식 플레이데이터 센터장은 "매년 개최하던 플레이데이터의 네트워킹 행사를 다시 오프라인에서 재개할 수 있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플레이데이터 수강생과 수료생들의 소통과 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