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솔로 'ME' 속 블랙핑크 지수만의 정체성을 새롭게 담은 공식 MD가 글로벌 대중을 찾아온다.
6일 YG PLUS(YG플러스) 측은 블랙핑크 지수의 첫 솔로 앨범 ‘ME’ 공식 MD가 금일 오전 11시 위버스 예약판매와 함께, 곧 출시된다고 밝혔다.
지수 첫 솔로 'ME' 공식 MD는 타이틀곡 '꽃'을 모티브로, 지수만의 정체성을 상징하는 레드-퍼플 등의 고혹적인 컬러조화와 디자인으로 마무리된 아이템들이다.
꽃문양 펜던트와 블랙스톤 포인트의 팔지, 목걸이, 엠보싱 자수의 볼캡, 꽃문양과 ‘ME’ 이니셜이 인상적인 비니와 양말 등 '꽃' 뮤비 속 테마들을 연상케 하는 실용적인 패션제품들로 구성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러한 MD구성은 발매 4일만에 1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첫 솔로 'ME'와 함께 블랙핑크 지수의 음악적 정체성을 새롭게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될 것을 가늠케 한다.
지수의 첫 솔로 앨범 ‘ME’ 공식 MD는 금일 오전 11시 위버스 예약과 함께, 실제 출시는 5월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MD제작을 맡은 YG SELECT 관계자는 “꽃 모양의 포인트로 지수 솔로 앨범의 정체성을 부각시켰다는 것이 이번 신규 MD의 대표적인 특징”이라며 “지수의 내면적 세계관을 전 세계 블링크들과 교감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