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바다 내음 만끽하는 힐링 여행지 '인천'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봄이다. 익숙한 일상에서 벗어나 봄기운을 느끼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전환된다. 다가오는 주말, 부담 없이 즐길 거리를 찾고 있다면 티몬 '주말에 어디가' 특별전을 주목해보자. 티몬은 매주 금·토·일 '주말에 어디가' 기획전을 진행하고 전국 곳곳의 다양한 여행·나들이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특가는 물론 최대 10% 할인 전용 쿠폰도 발급한다. 이번주 추천 여행지는 서울 근교 바닷가 나들이로 제격인 해안 도시 '인천'이다.

인천 영종 씨사이드레일바이크
인천 영종 씨사이드레일바이크

◇이색 레저 '영종 씨사이드레일바이크'

영종도 랜드마크로 꼽히는 해양공원 '씨사이드파크'는 큰 규모만큼 즐길 거리도 다양하다. 활동적인 액티비티를 찾는다면 '레일바이크'를 추천한다. 가족·연인·친구 등과 함께 왕복 5.6㎞ 선로를 따라 힘차게 페달을 밟으며 달리는 시간은 색다른 추억을 선사한다. 모든 구간이 탁 트인 해변가 뷰로 월미도에서부터 송도국제도시, 인천대교까지 인천 명소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경관 폭포를 비롯한 씨사이드파크 내 다양한 볼거리도 만날 수 있다.

씨사이드레일바이크는 최대 4인까지 탑승할 수 있다. 티몬에서 인원수 별 이용권을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티켓은 구매 후 다음날부터 사용 가능하며 탑승 예약도 필수다. 운영 시간은 오는 11월까지 주중·주말 상관 없이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연중무휴다.

인천 파크마린호텔
인천 파크마린호텔

◇가족 호캉스 '파크마린 호텔'

소래포구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는 '파크마린호텔'은 가족 단위 호캉스로 제격이다. 훌륭한 접근성에 조식 뷔페, 루프탑 수영장, 키즈 카페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구비했다. 티몬에서 오는 8월 말까지 투숙 가능한 패키지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성수기 시즌인 7~8월 여름 휴가를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루프탑 수영장이 기본 구성으로 포함된다. 호텔 11층에 위치한 루프탑 수영장에서는 도심 전망을 바라보며 인피티니 풀을 경험할 수 있다. 오후 1시부터 3시 30분까지는 '키즈타임'으로 초등학생(보호자 동반)까지만 입장 가능하다.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을 위해 '키캉스(키즈+호캉스)' 패키지도 준비했다. 기본 패키지 구성에 키즈카페 이용권이 추가된 상품이다. 호텔 내에는 영유아 전용 키즈카페 '슈슈봉봉', 트램펄린 시설이 있는 '점프시티' 등 아이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이 마련돼 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