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16일까지 인기 에어컨 얼리버드 세일

오늘의집은 여름철 필수 냉방 가전인 에어컨을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인기 에어컨 얼리버드 세일'을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자료:오늘의집]
[자료:오늘의집]

이번 세일은 여름이 오기 전 미리 에어컨을 장만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것이다. 에어컨 대표 브랜드인 LG전자, 삼성전자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단독 특가에 제공한다.

구매 가능한 대표 상품으로는 LG전자의 휘센 멀티형 에어컨, 휘센 이동식 에어컨과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무풍 멀티형 에어컨, 비스포크 스탠드형 에어컨이 있다.

에어컨 전문 브랜드도 참여했다. 캐리어와 위니아가 이번 세일에 참여해 대표 상품을 파격가로 제공한다.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한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 인기 여름가전도 특가에 선보인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사용 공간과 유형에 맞춰 제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에어컨 상품을 키워드별로 분류해 제공한다.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게 추천한다. 기존 에어컨 사용 고객들을 위한 '홈케어 상품' 테마관도 있다. 사용에 앞서 에어컨을 꼼꼼하게 청소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관련 서비스 및 상품을 모았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올여름 기록적인 폭염이 예고되며 이에 미리 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에어컨 얼리버드 세일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함봉균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