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모빌리티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완료했다. 새롭게 구성된 홈페이지에서는 UI·UX가 강화돼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새롭게 구성된 홈페이지는 콘텐츠의 쉬운 검색과 사용자 경로의 단순화가 이뤄졌다.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홈페이지 디자인 전반에도 변화를 줬다. 직관적인 디자인 언어와 동적 디자인 시스템이 적용됐다.
하단에는 스크롤을 이용해 빔모빌리티의 핵심 가치, 운영 도시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빔모빌리티는 글로벌 사용자가 지역에 상관없이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각 지역의 문화에 적합한 현지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이전해 표준화했다. 챗봇과 통합해 CS 경험을 개선함으로써 모든 글로벌 지역의 고객이 일관성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이번 리뉴얼을 통해 채용 정보 열람 및 지원이 가능한 채용 페이지가 구축됐다. 새롭게 구성된 채용 페이지에서는 지원자가 관심 있는 분야나 근무 지역, 경력 등의 다양한 필터를 활용해 적합한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빔모빌리티의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에게 직관적이고 편리한 이용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꾸준한 서비스 개선을 통해 전동킥보드 이용자가 편리하고 즐거운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