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이 몽환적 분위기를 시작으로 미니 10집 ‘FML’의 서막을 조금씩 올리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12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 미니 10집 ‘FML’의 첫 오피셜포토 ‘Fallen, Misfit, Lost’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Fallen, Misfit, Lost’ 버전 오피셜포토에는 '현실과 이상의 괴리 속 넘어진 내면'이라는 테마를 표현하는 멤버 13인의 개성있는 몽환매력이 묘사돼있다.
물에 비친 모습과 카메라를 바라보는 우수에 찬 눈빛은 세븐틴의 새로운 감성라인과 함께, 이후 이어질 새로운 긍정매력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세븐틴 미니 10집 ‘FML’은 ‘F*ck My Life’와 미공개곡 등 데뷔 첫 더블타이틀을 비롯해 ‘Fire’(힙합팀), ‘I Don’t Understand But I Luv U’(퍼포먼스팀), ‘먼지’(보컬팀)와 단체 곡 ‘April shower’ 등으로 구성된 앨범으로, 예판 3일만에 선주문량 218만장을 돌파하며 또 한 번의 역대급 성과를 가늠케 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까지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 ‘세븐틴 스트리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오는 24일 컴백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