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DJ 알록 손잡고 ‘글로벌 팬심’ 저격

사진=DSP미디어
사진=DSP미디어

카드(KARD)가 세계적인 DJ 알록(Alok)과 손을 잡고 팬들을 찾는다.

카드(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Without You'의 리믹스 버전을 발매한다.



멤버 비엠과 제이셉이 작사에 참여한 신곡 'Without You'는 놓칠 수 없는 상대를 향한 갈망과 집착 등을 'Without You'라는 키워드로 풀어냈다. 청량한 트로피컬 라틴 사운드가 슬랩 베이스 EDM으로 이어지는 곡으로, 리드미컬한 구성 속에 멤버들의 한층 유려해진 보컬이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리믹스 버전에는 존 레전드(John Legend), 에드 시런(Ed Sheeran), 두아 리파(Dua Lipa) 등 톱 뮤지션과 작업해온 브라질 유명 DJ Alok이 참여해 원곡과는 색다른 매력을 전한다.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카드와 남미를 대표하는 DJ의 특급 만남으로 벌써부터 전 세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카드는 지난 10일 신곡 'Without You' 발매와 함께 글로벌 전역에서 괄목할 성과를 거뒀다. 신곡 발매 직후 아르헨티나, 파라과이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에 오른 데 이어 18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K팝 송 차트 TOP10에 진입한 것. 이 곡은 남미에서의 큰 호응에 힘입어 공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3위로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Without You'의 리믹스 버전을 발매하는 카드는 2023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본업인 음악 활동은 물론 국내외 페스티벌과 공연에도 출연하며 글로벌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