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삭, 새 EP ‘everland’ 트랙리스트 공개…영어 앨범 ‘기대 UP’

사진=아카이브아침
사진=아카이브아침

‘슈퍼밴드’ 출신 가수 홍이삭의 특별한 매력이 팬들을 찾아온다.

소속사 아카이브아침은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홍이삭의 새 EP ‘everland’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홍이삭의 이번 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인 ‘her’와 ‘everland’ 두 곡을 비롯해 ‘pages’, ‘a bird’ 등의 신곡이 담기며 최근 선공개된 후 화제를 모은 ‘(n)everland (네버랜드)’도 포함된다.

홍이삭은 훈남 재즈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진수영과 협업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탄생시켰다. 특히 이번 트랙리스트에는 두 사람의 훈훈한 외모가 돋보이는 사진까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은 두 훈남 아티스트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완벽한 비주얼 케미를 자랑하는 이미지까지 공개돼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홍이삭의 새 EP ‘everland’는 홍이삭과 진수영의 음악 여정에서 느낀 선물 같은 순간들을 담은 액자 같은 작품으로, 영어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차별화된다.

타이틀곡 ‘her’는 영화 ‘her’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곡으로 몽환적인 신디사이저 비트와 따뜻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노래다. 또 다른 타이틀곡 ‘everland’는 사랑을 찾고 싶고, 행복하고 싶은 소년일 뿐인데 그렇지 못한 자신을 보며 이야기하는 일기 같은 노래다. 꿈속에서 허우적거리며 체념하는 소년의 이야기를 표현한 선공개곡 ‘(n)everland (네버랜드)’의 영어 버전으로,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갈등하는 삶에서 칭얼거림을 그린 곡이다.

또한 홍이삭과 진수영은 앞서 시크한 무드와 짙고 깊은 눈빛이 인상적인 컨셉 포토 등을 연달아 선보이며 여성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홍이삭의 새 EP ‘everland’는 CJ문화재단 ’튠업‘ 프로그램 지원으로 제작된 앨범으로, 오는 2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