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월, '상반기 파트너 기술교육'으로 파트너 역량 강화

워터월시스템즈(대표 이종성)는 최근 기술협력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전문성 강화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기술교육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워터월시스템즈는 최근 기술협력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전문성 강화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기술교육을 진행했다.
워터월시스템즈는 최근 기술협력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전문성 강화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기술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에는 아이티윈스, 드림아이티, 에스이지, 행복소프트 등 워터월시스템즈의 담당지역별 기술협력 파트너 11개사 25명 엔지니어가 참여했다.

워터월시스템즈는 내부정보 보안솔루션인 데이터손실방지(DLP) 전문 기업이다.

파트너 교육은 원거리의 비수도권 고객사에도 수도권과 동일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역에 관계없이 신속한 지원과 응대를 약속함으로써, 고객과는 신뢰 및 지지 형성을, 파트너사와는 동반성장 및 화합을 강조하는데 그 의의가 있다.

워터월시스템즈는 체계별로 파트너시스템을 구성·운영 중이다. 기초 기술교육 이수 후, 각 등급별로 지정된 기준 이상을 충족한 기술협력 파트너사에만 자격 인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최근 기술교육은 기본적인 제품 구축과 설치를 바탕으로, 사업 진행 프로세스, 주요 보안정책 안내 사항, 각 시스템 운영·업데이트 및 장애 핸들링 방법 등 이론과 실습 병행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회사 측은 파트너사 역량을 강화하고 시너지를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1400개 이상 다양한 고객사 구축 경험과 노하우를 파트너사에 밀착 교육하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교육을 진행했던 유강현 워터월시스템즈 기술혁신본부 팀장은 “워터월 기술교육 프로그램은 궁극적으로 파트너사와 조화로운 협력을 통한 고객 만족이 최우선이다.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상생과 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경민기자 k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