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트, 핸드 앤 바디워시 ‘러브스틸’·‘스킨블랑켓’ 출시

굿트, 핸드 앤 바디워시 ‘러브스틸’·‘스킨블랑켓’ 출시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는 14일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세 번째 제품인 핸드 앤 바디워시를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굿트의 이번 제품은 '향'을 바탕으로 출시됐다. 핸드 앤 바디워시 '러브 스틸'은 탑노트 무화과와 블랙베리를 메인으로, 짙은 풀향과 우디한 머스크향을 베이스로 한다.

또 다른 핸드 앤 바디워시 '스킨블랑켓'은 탑노트에서 느껴지는 안개느낌의 향을 메인으로, 장미꽃잎과 샌달우드, 머스크향을 베이스로 한다.

또한 글리세린과 베타인이 첨가돼 피부를 진정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팜오일, 코코넛오일에서 유래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함과 동시에 ph약산성 저자극 제형으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는 평이다.

라르크인터내셔널 굿트 관계자는 "러브스틸은 첫사랑의 아련한 추억을, 스킨블랑켓은 지친 하루 끝 욕조 속 거품을 떠올리는 향"이라며, "굿트의 향기로 지친 하루를 치유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굿트 핸드앤바디워시는 공식몰 외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더블유컨셉, 29CM, 오늘의 집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갤러리아 명품관WEST 5층 프레드시갈 편집샵 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