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의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이 지구의 날을 맞아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아이파크몰 용산점 6층 더센터 더코너 대행사장에서 팝업스토어 '지구식단 캠퍼스'를 운영한다.
지구식단 캠퍼스는 '먹어서 지구를 지킨다'는 콘셉트로 풀무원이 추구하는 지속가능성을 직접 보고 체험하며 풀무원 지구식단의 핵심 제품을 시식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풀무원역사학과' '식물성스포츠학과' '지구식단모델학과' '단백질디자인과' 등 학과별로 공간을 구성해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학과별 체험을 마치면 △지구마켓 및 지구스낵바에서 풀무원 지구식단의 대표 제품을 시식해 볼 수 있으며 △지구굿즈샵에서는 지구식단 캠퍼스 대표 캐릭터 '두식이'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 및 브랜드 협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포토부스 출력 이벤트, LIKE런천미트 패키지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파크 멤버십에서 쿠폰을 받고 지구식단 캠퍼스를 방문하면 지구식단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지구식단 캠퍼스 방문 후 스탬프를 찍으면 지난달 아이파크몰 용산점 7층에 오픈한 풀무원 비건 레스토랑 '플랜튜드 2호점' 10% 할인권을 증정한다.
온라인 기획전도 동시 개최한다.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샵)풀무원'에서는 풀무원 지구식단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