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분위기'…EPEX(이펙스), 컴백 신곡 '여우가 시집가는 날' MV 티저

사진=C9엔터테인먼트
사진=C9엔터테인먼트

그룹 EPEX(이펙스)가 유니크한 분위기를 머금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17일 0시 공식 SNS에 다섯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 타이틀곡 ‘여우가 시집가는 날’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어둠 속에서 비를 맞고 있는 백승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무표정한 얼굴로 축포를 터뜨리는 멤버들이 번갈아 등장했다. 흩날리는 꽃가루 속 양팔을 벌리고 자유롭게 움직이는 이펙스의 유니크한 분위기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흘러나오는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매력적인 브라스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에는 금동현을 마지막으로 엘리베이터에 전부 탑승한 이펙스를 비춰 뮤직비디오 본편에 담길 스토리를 궁금하게 했다.

앞서 리릭 비디오로 “쨍 우린 깨져. 내 위로 구름 모여. 비를 뿌리지 여우가 시집가는 날. 비가 내리지 내 곁을 떠나가는 날” 등 가사를 공개한 이펙스가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톡톡 튀는 감성을 드러내 완곡과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타이틀곡 ‘여우가 시집가는 날’은 첫 이별을 겪는 소년의 모습을 여우비의 전설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와 어우러질 이펙스의 청량한 보이스가 기대된다.

한편, 이펙스의 다섯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여우가 시집가는 날’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