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영, '피크타임' 자작곡 NXT2U 공개…'아낌없이 주는 감성멘토'

사진=써브라임 제공
사진=써브라임 제공

'피크타임' 출연진들을 향한 티파니 영의 애정어린 자작곡 선물이 음원으로도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일 써브라임 측은 티파니 영이 만든 JTBC '피크타임(PEAKTIME)' 최종 파이널 라운드곡 'NXT2U'(넥스트 투유) 음원이 금일 정오 공개됐다고 밝혔다.

'NXT2U'는 글로벌 아이돌 '팀전' 서바이벌 '피크타임' 출연진들을 위한 글로벌 심사위원 티파니 영이 직접 작사곡 참여한 R&B 곡이다.

팀 2시 윤혁, 형진, 로현, 팀 15시 일경, 태빈, 팀 14시 손준형, 최준성, 이진우가 참여한 이 곡은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갈 자격이 있는 사람들의 진심을 담아낸 밝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티파니 영의 자작곡 'NXT2U' 발표는 최종라운드를 맞이한 '피크타임' 출연자들을 응원하는 애정을 보여주는 것으로, 그의 따뜻한 마음씨와 함께 지난해 발매된 소녀시대 정규 7집 'FOREVER 1'(포에버 원)의 수록곡 'Villain'(빌런)부터, 자신의 솔로 앨범인 'Lips On Lips'(립스 온 립스)의 타이틀곡 'Lips On Lips', 수록곡 'Born Again'(본 어게인), ‘Teach You’(티치 유) 등에 이어지는 자작곡 역량을 보여주는 것으로 주목된다.

한편 티파니 영이 작사·곡에 참여한 'NXT2U'는 현재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