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키즈, 어린이 침출차 '뽀로로 차차하우스' 대용량 2종 출시

휴롬에프엔비 키즈식품 브랜드 휴롬키즈는 어린이 침출차 '뽀로로 차차하우스' 대용량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뽀로로 차차하우스는 100% 자연 재료를 사용해 저온 로스팅 기법으로 추출한 어린이 침출차다. 2021년 배도라지차, 새싹보리작두콩차 등 4종으로 출시했다.

휴롬키즈 뽀로로 차차하우스
휴롬키즈 뽀로로 차차하우스

휴롬키즈는 기존대비 3배 용량인 45개입 대용량 제품 2종을 이번에 선보인다. 신제품은 기존 라인업 인기 제품인 '배도라지차'와 새롭게 출시한 '유기농 보리차'다.

유기농 보리차는 국산 유기농 보리 100%로 은은하게 덖어냈다. 배도라지차는 100% 국산 배와 도라지, 대추, 모과, 작두콩 등 5가지 신선한 원재료를 균형 있게 배합해 출시했다.

'식탁 위의 놀이터'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디자인도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품은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캐릭터 티태그가 달린 티백형으로 아이들이 놀이하듯 물을 마실 수 있게 했다. 뽀로로와 친구들 띠부띠부씰 스티커도 3종이 포함돼 있다.

19㎝의 긴 티백끈과 찬물에도 잘 우러나는 추출성으로 끓는 물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아이들 스스로 차를 우려낼 수 있어 건강하게 물을 마시는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해썹(HACCP) 인증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하며 100%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생분해 필터(PLA) 티백을 사용한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