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10일간 라이브커머스 특집전 '온(ON) 가족데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의 니즈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부터 진행하는 온(ON) 가족데이 행사기간 중 2회 이상 상품을 구매하거나 구매상품 합산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1만원)도 지급한다. 또한 '대표 프로그램 방문' 미션 달성 시에는 최대 6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응모 기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특집전에는 △락토페린 △정관장 △씨스팡 관절팔팔 등 부모님 효도템을 비롯해 △노부영 △도요새 잉글리시 △보그스 유아동 슈즈 △천재교육 돌잡이명화 △아디아스 키즈 등의 어린이날 인기 제품까지 총 35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말랑하니 까꿍인형 △에이치비카펜트리 주방놀이 △도노도노 쿨매트,휴대용 선풍기 등 다채로운 시즌 신상품도 소개될 예정이다.
전체 행사와 더불어 라이브커머스 채널 '라이브쇼'의 대표 프로그램만의 별도 혜택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매일 평일 오전 10시에 방송되는 '맘만하니'에서는 특집 전 기간내 2회 이상 구매 인증 시 5명을 추첨해 '체인징 파트너' 연극 초대권(1인당 2매)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2일 오후 8시 '브티나는 생활'에서는 가정의 달 나들이 필수품인 베베숲 물티슈를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오는 25일 '브티나는 생활'에서는 바디프랜드 더팬텀 제품을 업계 최초로 300만원대 특가에 선보인다. 레그넘 시리즈는 신상 컬러인 오트베이지 상품을 선보이고 130만원대로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민석훈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기획팀 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채널 '라이브쇼'에서만 경험해볼 수 있는 인기상품과 다채로운 이벤트 등 즐길 거리를 풍부하게 마련했다”며 “파격적인 혜택과 특가할인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
박효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