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직접 쓴 팬송 ‘Dream’이 발매된다.
오메가엑스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Dream(드림)’을 발표한다.
신곡 ‘Dream’은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노래하고 무대에 서는 순간을 영화에 빗대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지난 2월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에서 깜짝 공개돼 발매 요청이 쇄도했다.
감미로운 피아노 코드 진행과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이 곡은 ‘울고 웃는 이 영화 속에선/장면마다 아름다워 보여/각자의 모습이/다르게 보여도/주인공은 우리야‘처럼 꿈을 향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오메가엑스와 팬들을 향한 진솔한 마음이 묻어난다.
특히 작사에는 멤버 전원이, 작곡에는 한겸이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멤버들의 따뜻한 진심과 고마움이 담긴 팬송 ‘Dream’은 이들을 언제나 응원하고 격려하는 포엑(팬덤명)에게 위로와 공감을 안길 예정이다.
오메가엑스는 첫 번째 미니앨범 ‘VAMOS(바모스)’를 발표하며 정식 데뷔, 폭넓은 장르의 앨범 발매와 월드 투어,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 줘!’ 주연, 오디오 오픈 플랫폼 플로(FLO) 콘텐츠 ‘X의 과몰입’ DJ 등으로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구축했다.
또한 오메가엑스는 최근 팬덤 기획형 K팝 화보집 잇다북(ITTABOOK)의 제3호 커버 모델로 낙점됐다. 잇다북은 오는 5월 3일부터 10일까지 ITTA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자들에게는 미공개 포토카드와 대면 및 영상통화 사인회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다양한 무대 및 방송을 통해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