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가정의달을 맞아 5월 1개월 동안 '가전의 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8일부터 5월 8일까지 안마의자, 게임기, 모바일 등 인기 선물가전을 대상으로 최대 250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가족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건강가전 브랜드 휴테크, 코지마의 안마의자 행사상품 동시 구매 시 상품 할인, 캐시백 등 최대 25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과 게임기 동시 구매 행사도 진행한다. 갤럭시S23 울트라(512GB)와 갤럭시버즈2 동시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캐시백 등 1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5 등 인기 게임기와 게임 타이틀 행사상품 구매 시 상품 할인 및 모바일 상품권 추가 증정을 통해 게임 타이틀을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에서 최근 3년 동안(2020년~2022년)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게임기와 태블릿의 경우 어린이날이 있는 5월 첫째주(5월 1일부터 5월 7일) 매출이 주간 평균보다 각각 2.2배, 2배 가량 높았다. 안마의자도 어버이날이 있는 5월 둘째주(5월 8일부터 5월 14일) 매출이 평소보다 2.1배 높게 나타났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쎄일하마' 행사를 다양한 테마로 진행한다. '쎄일하마'는 할인 판매를 의미하는 '세일'(SALE)과 하이마트 사명을 줄인 '하마'를 합쳐 이름을 지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다.
다음 달 1~5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휴테크 카이 RES7 안마의자' '삼성전자 빌트인 비스포크 인덕션' '삼성전자 갤럭시Z 폴드4(512GB)' 등을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월 1~10일 LG전자 듀얼히트 2in1 에어컨, LG전자 제트 무선 청소기, 애플 아이패드 프로M2, 삼성전자 갤럭시북 Pro 등 매일 인기 상품 30개를 선정해 최대 12% 카드 청구할인 및 엘포인트 2% 추가적립 혜택 등 최대 5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로 가전 상품이 주목 받는 만큼 이번 가정의달 행사를 가전의 달 페스티벌로 준비했다”면서“부모님이나 자녀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인기 선물가전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
박효주 기자기사 더보기